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굶어죽기 직전, 한국과 부산을 오가는 선박회사에 취직하였습니다.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굶어죽기 직전, 한국과 부산을 오가는 선박회사에 취직하였습니다. 후쿠오카의 젖과 꿀을 즐기던 4년을 거쳐,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굶어죽기 직전, 한국과 부산을 오가는 선박회사에 취직하였습니다. 후쿠오카의 젖과 꿀을 즐기던 4년을 거쳐, 정신을 차려보니 아랍 에미레이트의 두바이에 있었어요.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굶어죽기 직전, 한국과 부산을 오가는 선박회사에 취직하였습니다. 후쿠오카의 젖과 꿀을 즐기던 4년을 거쳐, 정신을 차려보니 아랍 에미레이트의 두바이에 있었어요. 두바이 공항에서 2년을 일하고 척박한 몸과 마음으로 한국에 도망쳐 왔습니다.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굶어죽기 직전, 한국과 부산을 오가는 선박회사에 취직하였습니다. 후쿠오카의 젖과 꿀을 즐기던 4년을 거쳐, 정신을 차려보니 아랍 에미레이트의 두바이에 있었어요. 두바이 공항에서 2년을 일하고 척박한 몸과 마음으로 한국에 도망쳐 왔습니다. 서울에서 통역 프리랜서를 하며 머무는가 싶더니,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굶어죽기 직전, 한국과 부산을 오가는 선박회사에 취직하였습니다. 후쿠오카의 젖과 꿀을 즐기던 4년을 거쳐, 정신을 차려보니 아랍 에미레이트의 두바이에 있었어요. 두바이 공항에서 2년을 일하고 척박한 몸과 마음으로 한국에 도망쳐 왔습니다. 서울에서 통역 프리랜서를 하며 머무는가 싶더니, 제주도에 있는 제약회사에 들어갔고요.
저는 직장을 따라 거주지가 다섯 번 바뀌었는데요,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덕에 졸업 후 무작정 일본 후쿠오카에 워킹 홀리데이를 갔고요. 굶어죽기 직전, 한국과 부산을 오가는 선박회사에 취직하였습니다. 후쿠오카의 젖과 꿀을 즐기던 4년을 거쳐, 정신을 차려보니 아랍 에미레이트의 두바이에 있었어요. 두바이 공항에서 2년을 일하고 척박한 몸과 마음으로 한국에 도망쳐 왔습니다. 서울에서 통역 프리랜서를 하며 머무는가 싶더니, 제주도에 있는 제약회사에 들어갔고요. 연고 없는 서귀포에서 2년을 넘게 살다가